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

슈퍼푸드 효능 슈퍼푸드라 불리는 식품들의 효능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계란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식품입니다. 아침 대용으로도 먹고, 간식으로도 먹고, 이래저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 계란에는 필수 비타민을 비롯한 영양소, 미네랄 등이 아주 풍부한 음식입니다. 아몬드는 뇌세포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뇌세포를 활성화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이는 성장기 어린이의 두뇌 발달, 건강과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에 좋습니다. 아몬드에는 또 비타민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E는 세포를 보호하고 면역 기능을 조절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아몬드는 또 불포화 지방산도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는 식품입니다. 마늘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동맥경화, 심장질환 등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마늘에는 알.. 2019. 4. 11.
향수가 아닌, 좋은 향을 내는 제품들 몸에서 좋은 향기를 내는 방법은 꼭 향수를 쓰는 방법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으로도 좋은 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향수 외에 좋은 향기를 낼 수 있는 제품 몇 가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 White Citrus는 상쾌하고 깔끔한 향을 냅니다. 무난한 향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잘 갈리지 않습니다. 레몬향을 생각하면 될듯하고 잔향도 좋은 편입니다.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쓸 수 있는 향입니다. Enchanted Orchid는 존슨즈베이비로션, 여성 화장품 향 등이 납니다. 꽃향기, 특히 제비꽃과 아이리스 향이 잘 어우러져 수려한 느낌의 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향수 그 자체이지만 그렇게 자극적인 향이 아니어서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여성용 향수입니다. pretty as a pe.. 2019. 4. 10.
여드름에 대한 고찰 피부에 털이 나오는 모낭이 있고 그것과 연결된 피지선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모낭에는 피지선이 각각 하나씩 연결이 되어 있는데, 모낭의 죽은 세포의 축적으로 모낭벽 과각화가 생겨 피지가 뭉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여드름의 초기인 면포로 발전하게 되어 여드름이 생기게 됩니다. 혹은 피지의 과다 분비로 모공이 막히는 경우에 아크네 균이 모낭에 축적되어 피지에 증식함으로써 여드름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피부는 모발과 마찬가지로 유전의 영향이 큽니다. 따라서, 피부는 타고 나지 않는 이상 상당한 정성을 들여 관리를 해야 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엔 월경 및 여성 호르몬의 영향을 크게 받으므로 더욱 유의하여야 합니다. 여드름은 죽은 세포의 축적, 피지의 과다분비, 그리고 세균 증식, 염증 반응 등의 이유로 .. 2019. 4. 10.
면세점 꿀팁 해외여행 시 어느 면세점을 선택할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먼저, 면세점은 다른 그 무엇보다 적립금을 얼마나 적립할 수 있는지가 관건입니다. 적립금을 가장 많이 주는 면세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있습니다. 이들은 비슷한 듯 하지만 차이점이 분명합니다. 먼저 롯데면세점은 세 면세점 중 가장 물량이 많습니다. 취급하는 품목의 범위도 넓고 입고도 빠른 편입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회원 등급 연계도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국 예정일 등록, 월별 회원 등급 적립금, 위클리 적립금 등을 차곡차곡 모으고 L point를 더 해 최대한 알뜰한 쇼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쿠폰보다는 적립금 위주의 쇼핑이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19. 4. 10.